공지사항
공지사항
 정보광장 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글 확인
제목 [전체-중요] 2025학년도 프로그램 배정 신청서 제출 안내(~12.15(월) 18:00까지)
작성자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조회수 1469 날짜 2025-12-01
첨부파일
  • PDF파일 (제출서식)심화프로그램 배정 신청서_공지용.pdf
  • PDF파일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프로그램 배정 기준(학과내규)(2023.11.30).pdf

<2025학년도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프로그램 배정 신청서 제출 안내>

 

안녕하세요?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학과사무실입니다.

2025학년도 프로그램 배정 신청서 제출 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, 해당 학생들은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신청 대상

- 2025학년도 신입학한 재학생(25학번)

- 프로그램 미배정 재학생(2025. 12. 1일자 학적상태 기준)

- 26-1학기 복학 예정인 프로그램 미배정 학생

 

2. 프로그램 배정 신청서 제출 기간: 공고일 ~ 2025. 12.15(월) 18:00까지 (기한엄수)

 

3. 배정결과 확인 방법: 추후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(12월 말~1월 초 예정)

 

4. 신청서 제출 방법: 신청서 원본 제출 (제출처: 다산관234호 학과사무실)

 

5. 주요 유의사항

 

- 한 번 배정받은 프로그램은 변경 불가하오니,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 프로그램 배정 대상 학생이 선호 프로그램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정원에 미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배정 되며, 이 경우에도 프로그램 변경은 불가합니다.

 

- 지원자 수가 각 프로그램별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, 기시디 내부 기준에 따라 배정됩니다.

 

6. (프로그램배정 완료 이후) 학적변경신청서 접수 안내

- 접수기간: 2026. 1. 5.(월) ~ 2026. 1. 9.(금)

- 제출처

○ 지능형로봇전공 혹은 기시디 기계설계자동화프로그램(잔류): jlove11@seoultech.ac.kr

○ 기계공학과 혹은 기시디 기계정보프로그램(잔류): byr86@seoultech.ac.kr

 

학적변경은 본인이 배정된 프로그램의 26학년도 개편된 학과 선택 혹은 기시디 잔류 중 택일하며, 기간 내 신청서 미제출 시 기시디 잔류학생으로 처리됩니다.

 

학과사무실
목록

Quick Menu

  • 학사공지
  • 도서관
  • 입학안내
  • e-Class(강의)
  • 학생포탈
  • 인터넷증명발급
[01811]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
기계설계자동화 ○TEL: 02-970-6351, 6385 ○FAX: 02-974-8270
기계정보공학 ○TEL: 02-970-6306 ○FAX: 02-976-51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