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광장

공지사항
 정보광장 공지사항
게시글 확인
제목 [전체]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실시 계획 알림 날짜 2018-02-23 조회수 824
작성자 안형진
첨부파일

1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

가. 기간: 2018. 3. 2.(금) 09:00 ~ 3. 8.(목) 23:00

나. 장소: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PC

다. 방법

⚫학부: 홈페이지>수강신청전용시스템>수강신청

⚫대학원: 통합정보시스템>학사>수업>수강신청및철회관리>대학원수강신청/정정

 

2. 폐강과목 신청자 추가신청(예정)

가. 폐강 공지일(예정): 2018. 3. 14.(수) 17:00이후 홈페이지 학사 공지사항에 탑재

나. 폐강과목 수강신청기간(예정): 2018. 3. 15.(목) 09:00~18:00, 3. 16.(금) 09:00~18:00까지

다. 대상: 폐강으로 인한 수강신청이 필요한 학생

라. 장소: 소속대학 및 학과사무실

마. 방법: 학과 조교 ID로 입력

※ 폐강으로 인한 수강신청만 가능하며, 기 신청과목 삭제는 불가함

 

3. 추가등록기간(예정): 2018. 3. 20.(화) ~ 3. 21.(수) / 2일간

 

4. 최종등록기간(예정): 2018. 3. 26.(월)

 

 

 

붙임 1.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공고문 1부.

 

 

목록

Quick Menu

  • 대학포털
  • 입학안내
  • 중앙도서관
  • 웹메일
  • e-Class(강의)